대한제당 양돈장 생존 위한 전방위 활동 가동(9/30)
대한제당 양돈장 생존 위한 전방위 활동 가동(9/30)
  • by 양돈타임스
대한제당 양돈장 생존 위한 전방위 활동 가동

강력한 추진동력 구축으로 적극 지원
차별화된 제품, 서비스 제공 다짐도

대한제당 무지개사료는 ‘힘차게 상승하는 강한 무지개의 새로운 위상구축’이라는 슬로건 아래 ‘2013 Driving Force’ 캠페인을 실시한다. ‘추진동력’ ‘원동력’이라는 의미의 ‘Driving Force’를 타이틀로 하는 이번 캠페인은 양돈장 등 축산농장의 미래 생존을 위해 강력한 추진동력을 구축해주는 특화된 무지개사료의 전방위 지원활동을 의미한다.
세부적으로는 ‘차별화된 제품’ ‘전방위 서비스’ ‘강력한 경쟁력’을 통해 농장의 생산성 향상을 위한 현장 활동을 강화해 나갈 방침이다. 이를 통해 축산 경기의 장기 불황으로 농장의 적자 경영이 지속되는 상황을 함께 극복해 나가고 미래 생존 가능한 축산업을 위한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수행해 나가고자 하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목적이다.
전사적으로는 사료사업부 각 부서들간 추진동력을 집결시켜 일체감을 구축하고 긍정적인 상호 활동으로 하반기 목표달성을 이루어 나가고자 하는 의미도 담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무지개사료의 전국 상담소 조직과 연계하여 진행된다.
대한제당 관계자는 “하반기 축산 시황을 전망해볼 때 당분간 위기 상황 극복을 위한 농장들의 비상 경영이 요구된다”며 “생산성을 최대한으로 끌어올리고 적어도 내년 2분기까지의 운영 계획 수립을 통한 경쟁력 확보가 필요한 시점”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