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길사료 갓난 돼지용 ‘피그 초이스’출시(9/25)
카길사료 갓난 돼지용 ‘피그 초이스’출시(9/25)
  • by 양돈타임스
카길사료 갓난 돼지용 ‘피그 초이스’출시

가공곡물 사용해 기호성 소화율 높여
‘가치 있는 돼지’ 위해 사료품질 제고
캠페인 통해 중장기 양돈업 비전 제시

카길사료는 최근 대전 인터시티에서 ‘카길사료 양돈 캠페인 런칭 미팅’을 열고 농장의 참된 가치를 만들어주는 최적의 솔루션을 소개했다. 이번 캠페인을 필두로 신제품 ‘카길 피그 초이스 프로그램’과 성능 품질이 강화된 ‘카길 젖먹이와 육성돈 프로그램’을 소개키로 했다. 이를 통해 생산성 높은 농장을 만들고 가치 있는 돼지를 키우고 한돈 산업의 경쟁력을 키우는 가치 활동에 매진한다는 계획이다.
박종억 부장은 “하반기 다가올 저돈가 시기에는 고정비가 큰 양돈사업의 특성을 감안, 출하 일령을 당겨서 농장의 회전율을 증가시키면 일시적인 MSY 향상으로 고정비를 감소시킬 수 있다”며 “또한 비육돈 사료효율의 개선을 통해 변동비를 최소화해 자금 흐름을 개선하는 양돈 경영 전략이 필요하다”고 밝혔다.
카길사료는 이번 캠페인 기간에 맞춰 ‘피그 초이스’ 제품을 소개하는 한편 농장의 관리 수준과 제품의 선택 기준에 따라 적용 가능한 기준을 제안했다. 이번 신제품 ‘카길 피그 초이스’는 가공 곡물을 사용해 기호성과 소화율을 향상시키고 연변 발생을 최소화하며 사료 위생 면에서도 강화됐다. 이와 함께 기존 갓난 돼지 제품을 강화, 갓난 돼지 구간의 초기 성장을 극대화하도록 했다.
카길사료는 또 젖먹이, 육성돈 사료에 가공 곡류 사용을 확대 적용해 기호성·소화율·증체량·지육량을 개선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최신 탄수화물 영양과 기능성 단백질, 아미노산 이론을 적용해 제품의 경쟁력을 강화시켰다. 이런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흐름성을 개선하고 증체량과 섭취량을 늘려 사료효율과 지육율을 개선, 가치 있는 돼지를 만드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카길사료가 기치로 내걸고 있는 ‘최적의 솔루션을 통한 최고의 고객 수익성 창출’을 위해서는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 및 강화된 제품뿐만 아니라 대형화되고 기업화된 양돈 농장에 최적의 솔루션을 찾아서 제안하기 위해 적극적인 농장 점검 활동뿐만 아니라 고객 가치를 향상 시킬 수 있는 활동들을 진행할 계획이다.
카길사료는 이와함께 양돈 산업 전체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자 돈육소비촉진 캠페인도 전국에서 활발하게 진행키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