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피드앤케어, 김대현 대표 취임
CJ 피드앤케어, 김대현 대표 취임
사료사업 전체 총괄 지휘
경영 핵심 가치는 ‘최적화’
“생산성‧수익성 모두 성취”
  • by 양돈타임스

CJ 피드앤케어의 김대현 대표가 새롭게 취임했다.

김대현 대표는 1999년 CJ주식회사 해외프로젝트팀에 입사, 2017년 3월부터 22년 10월까지 6년 동안 CJ피드앤케어에서 CFO(최고재무관리자)로서 역할을 수행했다. 그동안의 업무 능력을인정 받아 올해부터 CJ피드앤케어 대표이사를 맡아 사업 전체를 총괄하게 됐다.

김 대표는 취임사를 통해 향후 경영 방향의 핵심 가치로 ‘최적화’를 제시했다. 구체적으로 △ 사업구조 △자원배분 △업무방식 등 3대 최적화 방향성을 통해 기업가치를 향상시키겠다는 경영 원칙을 밝혔다.

이와 함께 조직 문화 측면에서는 ‘Open & Agile’을 새로운 기업문화 가치로 제시하며, 개방성과 유연성을 기반으로 한 ‘소통’ 중심의 조직 문화 정립을 강조했다. 또한 ‘Work & Life Balance’ 를 통해 직원과 회사, 고객이 모든 행복할 수 있는 CJ문화를 만들자고 말했다.

김 대표는 “현재 국내를 비롯한 글로벌 시장은 각종 규제와 환경문제 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 CJ피드앤케어 만의 차별화된 R&D기술과 우수한 제품을 바탕으로 고객 가치 실현에 초점을 맞추고, 어려운 시장을 헤쳐 나가는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며 “‘고객을 기술로 더 풍요롭게’ 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고객들과 함께 발전하고, 생산성과 수익성 모두 만족시킬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할 것”이라고 힘찬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