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 ‘마이티’시리즈 능력 확인(12/23)
천하제일 ‘마이티’시리즈 능력 확인(12/23)
  • by 양돈타임스
천하제일 ‘마이티’시리즈 능력 확인

세은축산 돼지 등급판정서 최우수상
1등급 90.5%, MSY 23.9마리 기록

천하제일사료의 ‘마이티’ 시리즈 사료가 그 능력을 입증 받았다. 바로 천하제일의 고객농장인 경남 고성 세은축산(대표 장지성)이 ‘08년 돼지 등급판정결과’에서 최우수상을 거머쥔 것이다.
올해 2천5백여두를 출하한 세은축산은 1년간 1등급 이상 출현율 90.5%, A·B 등급 출현율 87.7%로 전국 평균 출현율보다 각각 22.4%P, 18.3%P가 높은 뛰어난 성적을 기록,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뿐만 아니라 세은축산의 MSY 성적 또한 23.9두로 전국 평균(13.5두)보다 77%가 높다.
이처럼 세은축산이 뛰어난 성적으로 최우수상을 거머쥘 수 있었던 이유에 대해 장 대표는 “특수 에너지 원료로 젖 내림 피크를 높여주는 ‘마이티 맘’과 장과 융모 발달을 위한 활성효소 및 특이효소가 있는 ‘마이티 블루&오렌지’, 그리고 생균제가 풍부히 담겨있는 자돈전용 요구르트인 ‘피구르트’ 등 천하제일 제품이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말했다.
세은축산만의 사양관리 비법도 한 몫 했다. 장 대표는 돈사 설비 소독 및 생석회 도포 등으로 환경 관리에 모든 노력을 기울였다. 뿐만 아니라 항상 등급판정 결과를 분석, 비육돈 출하시기를 조절해 온 것도 뛰어난 성적을 거둘 수 있었던 비결이다. 또 모돈 품종 통일과 엄격한 도태 기준에 의한 모돈 교체 그리고 철저한 전산 기록 관리가 지금의 세은축산을 만들어 냈다. 장 대표는 앞으로도 천하제일과 함께해 다음 시상식에서는 반드시 대상을 수상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