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크린포크’ 새 BI 선포(5/27)
‘선진크린포크’ 새 BI 선포(5/27)
  • by 양돈타임스
‘선진크린포크’ 새 BI 선포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 형상
4백여 농장서 직접 생산 공급

국내 브랜드 돼지고기 1호 ‘선진크린포크’의 새 BI(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공개됐다.
선진은 지난 15일 돼지고기 브랜드 ‘선진크린포크’의 새로운 BI를 선보이며 이를 계기로 유통경로와 상품의 다각화를 추진하는 등 보다 활발한 마케팅을 추진할 예정이다. 새 BI는 현대적이고 간결한 워드마크로 손으로 쓴 듯 한 서체를 사용해 ‘선진크린포크’만의 순수하고 깨끗한 이미지를 형상화했다. 선진은 이를 통해 자연스러움과 편안함을 전달코자 했으며 BI의 빨간색은 최고의 품질로 고객만족을 추구하는 선진의 열정을 의미한다고 설명했다.
선진은 35년 전통의 양돈업을 통해 얻은 노하우를 회원 농장과 공유하며 종돈, 사료, 사양관리를 통일한 엄격한 규격돈만을 ‘선진크린포크’로 출하하고 있다. 선진은 약 400여개의 전용농장에서 직접 생산한 돼지고기만을 ‘선진크린포크’로 유통해 100% 순수 국내산 돼지고기를 공급하고 있다. 이처럼 최고의 품질에 대한 고집을 지켜온 결과 94년 국내 최초 대일 수출 돈육 검역면제 업체로 선정됐으며 이후 농림부 주관 축산물 브랜드전에서 대상 2회를 비롯해 소비자시민모임 선정 4년 연속 우수축산물 브랜드 인정의 쾌거를 이뤘다. 또한 이범권대표이사는 지난 3월 ‘08년 제35회 상공의 날’ 축산기업인으로는 유일하게 산업포장을 수상했다.
선진은 이번 BI 선포를 통해 보다 활발한 마케팅을 추진, 국내 대표 돼지고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