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제이 4대 생산성지표 제고 앞장(5/20)
씨제이 4대 생산성지표 제고 앞장(5/20)
  • by 양돈타임스
씨제이 4대 생산성지표 제고 앞장

중부사업부 캠페인 개시

씨제이제일제당 사료BU 중부사업부가 대한민국 100대 양돈장 만들기 캠페인에 시동을 걸었다. 최근 캠페인 발진회의를 가진 중부사업부는 1지점을 시작으로 3지점, 2지점이 연달아 세미나를 개최, 지점 간 건전한 경쟁구도 속에 양돈장 경쟁력 향상에 총력을 기울일 것을 다짐했다.
씨제이가 추진하는 이번 캠페인은 크게 농장의 4대 생산성 지표를 지수화해 이를 토대로 상위 100대 농장을 선발하는 콘테스트와 최고경영자 과정으로 나뉜다. 대한민국 100대 농장 콘테스트를 실시하는 목적은 내 농장의 생산성을 객관적으로 비교, 생산성 개선에 대한 목표를 부여하는 동시에 우수 농장을 벤치마킹토록 한다는데 있다. 지수화하는 4대 지표는 종부율, 분만율, PSY(모돈당연간이유두수), MSY(모돈당연간출하두수)로 월별 성적을 집계해 생산성 개선 항목을 제시하고 씨제이 전문 컨설팅팀이 취약 부분에 대한 개선활동을 돕는다. 이를 통해 콘테스트 참여 농장 중 상위 100대 농장을 선정, 시상한다.
이와 함께 씨제이는 지역 내 영향력 있는 우수 양돈농가에게 최고 경영자 과정을 실시, 이들 농가로 하여금 다른 농장에 교육 내용을 전파하고 실행에 옮길 수 있도록 독려토록 할 계획이다. 양돈 사양관리 개념을 재정립하고 기존 양돈 사양지식의 점검 및 취약부분의 이론을 보완하는데 초점을 맞춘 이번 교육은 씨제이가 제작한 11개 부문에 대한 집중적인 사양관리 교육과 최고 경영자 과정 매뉴얼에 따라 4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