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제이 ‘양돈경영 핵심은 MSY’(4/22)
씨제이 ‘양돈경영 핵심은 MSY’(4/22)
  • by 양돈타임스
씨제이 ‘양돈경영 핵심은 MSY’

‘100대 캠페인’ 통해 생산성 강조
“돈가 상승 여유보다 노력” 당부도

씨제이제일제당의 ‘대한민국 탑 100대 양돈장 만들기’ 캠페인에 농가들의 관심이 뜨겁다.
최근 씨제이 중부사업부가 동두천 유림호텔에서 개최한 캠페인 사업 설명회에 당초 예상보다 많은 농가들이 참석, 성황을 이뤘으며 시종 높은 호응 속에 진행됐다. 이날 PRRS(돼지생식기호흡기증후군)대처방안에 대해 발표한 장백축산(대표 박현식)은 농가들에게 현장에서 문제점과 대안을 찾아 질병을 극복할 수 있는 방안을 설명, 자신감을 북돋았다.
문기수 팀장은 MSY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최근의 돈가 상승으로 여유를 갖기보다 생산성을 높이는데 노력을 경주해야 한다”며 “돈가의 높고 낮음에 관계없이 무한경쟁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양돈경영의 핵심은 MSY”라고 역설했다. 그러면서 그는 새롭게 출시된 08년 전략적 신제품인 ‘옵티 마스타’에 대해 혹서기에 사료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도록 사료보존성 및 기호성을 개선한 것은 물론 항생제 대체역할을 할 수 있는 첨가제를 투입해 농장의 생산성을 제고시키는데 크게 도움을 줄 것이라고 자신있게 말했다.
씨제이는 신제품인 ‘옵티 마스타’와 국내 탑 100대 농장 만들기, 최고 경영자 과정 교육일정 및 100대 농장 만들기 콘테스트를 통해 농장의 생산성 및 수익성을 높이기 위한 씨제이의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