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제이, 한국 최고 100대 양돈장 육성 시동(4/15)
씨제이, 한국 최고 100대 양돈장 육성 시동(4/15)
  • by 양돈타임스
씨제이, 한국 최고 100대 양돈장 육성 시동

‘코리아 탑 100’ 캠페인 돌입

최신 기술 적용한 ‘옵티 마스타’ 출시
농장 안정성·효율성 제고 기여 다짐

씨제이제일제당 사료BU가 ‘코리아 탑 100’이란 캐치프레이즈 아래 양돈 캠페인에 돌입했다.
‘코리아 탑 100’이란 고객 농가에 대해 차별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바탕으로 생산성이 뛰어난 대한민국 100대 농장으로 만들겠다는 씨제이의 강한 목표의식을 담은 구호다. 씨제이는 최근 대전 리베라 호텔에서 캠페인 개시회의를 갖고 이 같은 의지를 다졌다.
박호인 부사장의 인사말로 시작된 이날 회의는 분야별 담당자가 양돈시황, 신제품 소개 및 프로모션, 캠페인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이날 씨제이는 캠페인 개시와 함께 출시한 신제품 ‘옵티 마스타’를 소개해 지난해 ‘퍼펙트 마이스터’에 이은 또 한 번의 돌풍을 예고했다.
이 제품은 최신 영양 설계 기술을 바탕으로 기능성 물질을 추가, 양돈장의 안정성과 효율성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아미노산-에너지 최적 설계 △젓돈-육성돈 연속 성장 극대화 △아미노산 관리 차별화 △에너지 수준별 이상적인 칼슘, 인 관리 △특수 기능성물질 사용으로 성장 개선 및 질병 제어 기능 △면역강화제 사용에 따른 면역기능 강화와 사료효율 개선 △기호성 강화 설계 및 기호성 증진제 사용 등이 이 제품의 강점들로 뛰어난 품질은 물론 최근 치솟고 있는 사료곡물가격을 고려, 높은 경쟁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신제품과 함께 씨제이는 캠페인 기간에 농장 내 사양관리, 환경, 방역, 질병에 대한 씨제이 사료만의 종합 솔루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특히 씨제이 지구부장들이 지역 농장을 대상으로 4가지 주요 양돈생산성 지수를 전국 표준화함으로써 전국 최고 100대 농장에 진입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또 이를 위해 농장의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는 컨설팅을 제공하는 한편 ‘코리아 탑 100 콘테스트’를 진행키로 했다. 또한 농장경영분석, 사료영양·시설 환경·질병 예방관리 및 번식돈·자돈 사양관리 등 11가지 주제로 ‘코리아 탑 100 최고 경영자 과정’을 진행, 농장의 생산성과 수익성을 극대화활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