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제이 “전산관리로 농장 경쟁력 제고”(3/4)
씨제이 “전산관리로 농장 경쟁력 제고”(3/4)
  • by 양돈타임스
씨제이 “전산관리로 농장 경쟁력 제고”

독보적인 전산프로그램 농가 지원
양돈장 생산성 향상 이바지 기대

씨제이제일제당 사료BU의 현장 영업인력 컨설팅 능력이 한층 업그레이드됐다.
씨제이 사료는 최근 대전 리베라 호텔에서 지구 판촉과장(TM)이 참석한 가운데 ‘2008 씨제이 사료 TM Day'를 개최했다. 박윤식 마케팅 실장의 오프닝으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올해 축종별 전략과 고객 서비스 예정인 전산 프로그램에 대한 교육을 실시하는 등 농가 생산성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다양하고 실용적인 주제들을 다뤘다.
김선강 양돈PM은 이날 교육과정과 관련 “체계적인 성적 관리는 생산성 향상의 시작이며 기본”이라고 전산 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씨제이 사료만의 독보적인 전산프로그램을 고객 양돈농장에 적용, 철저한 성적 관리로 생산성을 극대화 시키자”고 독려했다.
이날 참석한 판촉과장들은 교육에 대한 높은 관심을 보이며 적극적으로 참여해 어느 때보다 교육장의 열기가 뜨거웠다. 이들은 교육 후 “경쟁사 보다 앞선 차별화된 사양가 서비스와 교육프로그램은 씨제이만의 경쟁력”이라며 “씨제이 사료의 일원으로서 무한한 자부심과 의욕이 생긴다”고 교육에 대한 소감을 말했다. 이와 함께 어려운 축산환경에서 고객을 섬기는 자세로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행사를 주관한 씨제이 담당자는 “씨제이 사료의 판촉과장들은 현장 행동능력과 컨설팅 기술을 섭렵한 인재들로 구성돼 있으며 이들이 있기에 우리나라 축산미래는 밝다”며 “앞으로도 판촉과장들의 역량을 개발할 수 있도록 교육을 확대하는 등 회사에서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