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길 국내 최초 무결함 해썹 인증(8/14)
카길 국내 최초 무결함 해썹 인증(8/14)
  • by 양돈타임스
카길 국내 최초 무결함 해썹 인증

지정 후 결함 1건도 발견 안 돼
‘피그 솔루션 골드’ 시장서 호평

카길사료 정읍공장이 국내 최초로 무결함 해썹 적용 사료공장으로 지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무결함 해썹은 해썹 지정 후 1년마다 실시하는 사후심사에서 한 건의 결함도 발견돼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으로 국내선 카길사료 정읍공장이 처음이다.
해썹 사후 심사는 서류심사와 현장실사를 통해 사료공장위해요소중점관리기준 평가표에 의거 중결함 1개 이상 또는 경결함 6개 이상 부적합시 불가판정 또는 기존 인증을 취소한다. 반면 결함이 없을 경우 사후 심사를 2년간 면제받도록 하고 있다.
이에 따라 카길사료 정읍공장은 해썹 지정 후 1년마다 실시되는 사후 심사를 2년간 면제받게 됐다. 카길은 정읍공장의 무결함 해썹 인증으로 카길 사료의 안전성이 다시 한번 확인된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카길은 이 같은 성과에 대해 그 동안 카길사료 정읍공장이 해썹 지정 이후에도 지속적으로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한 결과라며 사후 심사를 면제받는 기간에도 안전관리에 소홀함이 없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카길사료는 지난해 출시한 자돈사료 ‘피그 솔루션 골드’가 시장에서 생산성 제고 효과로 호평 받고 있어 안전성은 물론 기술력에서도 카길의 우수성을 입증하고 있다. 세계 최고의 사료영양기술력을 집약한 이 제품은 기호성과 소화율이 높고 면역력 증진 효과가 탁월한 것이 최대 강점. 이에 자돈의 질병 저항성을 강화시키고 강건하게 자라도록 해 자돈의 높은 폐사율로 농장의 생산성이 저하된 농장에서 특히 큰 효과를 보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