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성 ‘좋은 사료 좋은 서비스’전개(7/5)
우성 ‘좋은 사료 좋은 서비스’전개(7/5)
  • by 양돈타임스
우성 ‘좋은 사료 좋은 서비스’전개
하절기 양돈 생산성 향상 위해

우성사료는 여름철 무더위에 대비해 신제품 이노텍을 출시한데 이어 ‘양돈장 수익은 여름철 사양관리에 달려있다’는 슬로건 아래 혹서기 대사양가 서비스를 실시, 양돈농가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우성은 ‘혹서기 생산성 향상은 포유돈 사료 섭취량 증대로부터’라는 목적아래 덴카비트와 기술제휴로 이노텍 번식돈 신제품을 출시, 하절기에도 사료섭취량을 1kg이상 늘려나감으로써 생산성을 크게 향상시키고 있다. 아울러 사료 섭취량 저하를 예방하기 위한 감미제와 영양성분 강화로 이노텍의 바람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이노텍 프리미엄 비육돈 사료와 함께 혹서기 비육돈 출하 정체를 없애자’ 는 목적 아래 선보인 이노텍 비육돈 사료가 하절기에도 사료 섭취량 증가는 물론 출하일령을 단축, 사양가들로부터 호평받고 있다고 우성은 밝혔다. 그러면서 그 ‘비밀’은 세계적으로 유일한 CPT 가공기법으로 인한 기호성 증대 및 소화율 향상의 효과라고 귀띔했다.
우성은 이와 함께 ‘좋은 사료, 좋은 서비스’란 슬로건 아래 7~8월 두달간 하절기 쿨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 고온 스트레스 예방을 통한 양돈장 생산성 향상에 앞장서고 있다. 김재형 양돈PM은 “양돈업 수익은 혹서기 피해를 어떻게 슬기롭게 이겨내느냐에 따라 성패가 달려있다”며 혹서기 동안 돼지 사양관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이를 위해 우성사료는 신제품 이노텍 프로그램과 여름철 쿨 서비스 캠페인을 통해 양돈장의 수익 향상 기여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