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돼’ 감독에 ‘백종원 홍보대사’
‘국돼’ 감독에 ‘백종원 홍보대사’
한돈자조금, 신규 TV 광고 송출
올림픽 맞아 ‘국돼팀’ 콘셉 기획
광고 3편 시리즈로 제작해 방영
  • by 김현구

한돈자조금이 올 7월 파리 올림픽 개최를 기념해 국가대표 선수들을 응원하기 위한 일환으로 한돈자조금 TV 광고도 ‘국돼(국내산 돼지고기)’를 콘셉으로 3편에 걸쳐 시리즈로 기획된다.

올해 올림픽, 월드컵 예선 등 스포츠 축제들이 많아 국가대표의 활약이 예상되는 가운데 한돈자조금은 국가대표급 맛과 영양을 자랑하는 한돈의 가치를 알리고자 국산 돼지고기를 고집하는 팀이라는 뜻의 '국돼팀'을 콘셉트로 하여 신규 TV광고를 기획했다. 이에 첫 번째 광고로 지난 24일 2024 신규 TV 광고 '한돈을 즐기는 대한민국 모두가 국돼팀!'을 공개했다.

이번 신규 광고는 5년 연속 한돈 홍보모델을 맡고 있는 백종원 대표가 함께 했으며, 첫 번째로 공개한 '국돼팀 런칭' 편에서는 백종원 대표가 국돼팀 감독으로 취임하여, 전 국민을 대상으로 국돼팀 선수 영입에 나서는 모습을 담고 있다.

한돈의 신선한 맛과 영양을 즐길 수 있는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국돼팀에 들어올 수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 한돈의 가치를 친근하고 재밌게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도 국돼팀 감독으로 깜짝 변신한 백종원 대표의 모습을 두고 '진짜 감독이야?', '음식계의 요리 감독!' 등 다양한 반응과 함께 대중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광고는 지상파, 케이블, IPTV 등 TV 채널은 물론 옥외광고, 유튜브, SNS 광고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한돈자조금은 오는 28일부터 전 국민을 대상으로 실제 국돼팀에 입단할 수 있는 '국돼팀 모집 캠페인'을 펼친다. 누구나 쉽고 재밌게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하여 2024년 연중 국돼팀 캠페인의 열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올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국돼팀 광고 2편, 3편에는 더욱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담겨 있으니 끝까지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 드린다"며 "앞으로도 한돈 홍보모델 백종원 대표와 함께 우리 돼지 한돈의 차별화된 맛과 영양, 가치를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