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성 환절기 3대 서비스 전개(4/12)
우성 환절기 3대 서비스 전개(4/12)
  • by 양돈타임스
우성 환절기 3대 서비스 전개

모돈 항병력 강화위해 구충제 공급
효소제 및 비타민 프리믹스 강화도

우성사료가 추위와 옴 등 기생충으로 인해 지친 모돈의 체력을 향상시키고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환절기 서비스에 총력을 다하고 있다. 우성사료는 최근 “양돈장 수익 향상을 위해서는 돈군의 면역능력 강화 및 차단방역에 달려 있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3대 환절기 대사양가 서비스 활동에 돌입했다.
첫 번째는 구충캠페인으로 우성사료는 모돈의 항병력을 강화하려면 구충작업이 가장 선행돼야 할 과제라고 판단, 고객 모돈 농가에 내외부 기생충제를 무상으로 공급하고 있다. 우성사료는 이를 통해 동절기 추위와 옴 같은 기생충에 지친 모돈의 질병 면역력을 높여 생산성을 한층 강화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두 번째 캠페인은 영양증강 서비스로 우성사료는 ‘충분한 영양 없이 돈군의 면역 증진은 없다’라는 구호를 내걸고 양돈사료에 질병 저항력 향상을 위한 에너지 강화 및 영양소 흡수율 증진을 위한 세계적으로 인정받고 있는 효소제를 첨가했다. 아울러 면역력 증진에 직접적인 효과가 있는 비타민 프리믹스를 더욱 강화해 질병 없는 양돈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마지막 캠페인은 방역서비스로 우성의 모든 직원들은 지난 3월부터 다음달까지 ‘환절기 방역 캠페인’을 실시, 농가방역 의식을 고취하기 위해 차단 방역 교육을 실시하는 한편 질병 전파 차단을 위한 소독 서비스 등을 진행하고 있다.
김재형 양돈 PM은 이번 3대 환절기서비스와 관련 “단군 이래 최고의 돈가를 유지하고 있으면서도 앞으로 더욱 돈가가 상승할 것이라는 기대가 높아지고 있어 우성사료는 고객 농장이 최대한 많은 수익을 낼 수 있도록 돈군의 면역능력을 강화하고 차단방역을 확실히 해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조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