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고객 향한 스마트한 가치 공유
선진, 고객 향한 스마트한 가치 공유
先 농가 요구 명확히 파악
後 디테일 활동으로 고객 감동
  • by 양돈타임스

선진의 사료 영업본부가 최근 대전 KT 인재개발원에서 고객 가치 향상을 위한 ‘Smart Activity 우수사례 콘테스트’를 진행했다. 이번 콘테스트는 영업사원들이 실제로 농장에 접목한 활동을 중심으로 고객 가치향상 우수사례를 공유하는 정보 교류의 장으로 진행됐다.

콘테스트는 양돈 부문과 비육우 부문으로 별도로 진행되어 축종별 전문성을 지닌 영업사원들의 다양한 사례를 통하여 상호 성장할 수 있는 뜻 깊은 자리로 채워졌다. 축종별 개인 사례 발표와 함께 양돈과 비육우/낙농 분야에 트렌드 변화와 축산 ICT 관련 교육이 진행됐다.

이날 양돈 부문에서는 이천BU의 장석재 지역부장이 장원을 수상했다. 고객의 니즈를 명확히 파악하고 스마트한 접근을 통해 고객의 만족을 끌어낸 부분에서 많은 귀감을 얻었다. 특히 고객의 감성을 움직이는 디테일한 활동을 기반으로 고객 만족을 끌어낸 점이 많은 점수를 얻었다.

선진은 지난 상반기 새로운 축종별 전략 방향을 수립하며 다양한 활동을 진행 중이다. 양돈 사료의 경우 사료 체중 400 달성을 통한 생산원가 절감을 목표로 전략 방향을 수립했다. 또한 새로운 전략 방향의 성공을 위해 현장 지역부장들의 Smart Activity 생활화를 위한 다양한 교육과 지원을 진행 중이다.

선진 사료 영업본부 마케팅팀 이두철 팀장은 “축산업도 트렌드 변화가 일어나고 있다”며 “그러한 상황 속에 새로운 고객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서는 항상 다른 시각과 스마트한 활동이 필요하다고 판단되어 금일의 행사를 진행했다”고 행사의 의미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