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FS 제1회 ‘파트너스’ 데이 신설
선진FS 제1회 ‘파트너스’ 데이 신설
품질 제고 관리 방안 논의
협력 업체와 동반 성장 도모
  • by 양돈타임스

선진의 육가공 사업부문(2차 육가공) 선진FS는 최근 이천 미란다호텔에서 본사-협력업체 간 소통 강화를 위한 제1회 선진FS ‘파트너스 데이(Partner’s Day)‘를 개최했다.

선진FS 파트너스 데이는 육가공 제품 생산에 필요한 기술 교류 및 고충 해결을 통해 각 재료 및 상품을 제공하는 공급업체와 동반 성장을 도모하는 종합 세미나다. 육가공 제품은 고기 외에도 다양한 재료가 필요한 만큼, 생산성 및 제품 품질 향상을 위해서는 각 공급업체 모두의 성장이 필수적이다. 이에 착안하여 선진FS는 협력업체와의 원활한 소통의 장인 파트너스 데이를 신설했으며 이후 행사 정례화를 통해 생산관리, 구매 정책 등 다양한 주제의 상생 협력 방안을 협력업체와 함께 모색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제1회 파트너스데이의 메인 테마는 ‘품질 관리’로, 협력업체와 품질 관리 방안 논의, 시장 정보 및 노하우 공유, 고민 해소 솔루션 제시 등 다채로운 교육지원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행사에는 선진FS의 협력사 20여 업체가 참석해 성황을 이뤘으며 특히 실제 제품 제조 공정 중 도출한 이물 사례, 가공장 내 우수 개선 사례 등 실제 상황에 입각한 품질 관리 교육이 참가자들의 높은 호응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