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사료 하반기 ‘농장생산성’ 매진
천하제일사료 하반기 ‘농장생산성’ 매진
‘고객 성공’ 경영 전략에 전력투구키로
  • by 양돈타임스

천하제일사료가 2018 하반기 목표 달성과 고객의 생산성 향상에 초점을 맞춘 하반기 경영전략을 수립했다. 천하제일은 최근 이틀에 걸쳐 천하제일 기술연구소에서 부문별 팀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했다.

회의는 상반기 업적 분석 및 하반기 실행계획의 공유와 토론 등으로 진행됐다. 천하제일은 연초 수립한 경영전략 방향인 ‘도전과 도약의 해 천하제일 2018’에 맞게 하반기에도 고객성공을 위해 다방면에서의 전략을 적극적으로 추진할 방침이다.

특히 경영에 있어선 주 52시간제를 비롯한 새로운 변화의 흐름에 발맞춘 대응 전략들에 대해 논의했다. 또 현재 사료 업체가 당면한 과제인 ‘원재료 가격 따른 내부 경영 효율 개선’ 추진에 대해 축산 농가와의 상생을 위한 더 전략적인 방안들과 함께 실행할 예정이다.

윤하운 총괄사장은 “앞으로도 제품과 서비스 개발에 주도적으로 임해 농가가 겪는 어려움을 함께 이겨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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