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성사료 갓돈 프로그램 ‘이노텍’ 출시(10/19)
우성사료 갓돈 프로그램 ‘이노텍’ 출시(10/19)
  • by 양돈타임스
우성사료 갓돈 프로그램 ‘이노텍’ 출시

면역증가·고성장으로 농장 수익 극대화
세계적인 기술로 만들어 ‘혁신’ 평가돼

축산부국을 꿈꾸는 (주)우성사료가 ‘PMWS(이유후전신소모성증후군) 극복을 위한 혁신적인 갓돈 프로그램, 이노텍(INNOTECH)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특히 이 프로그램은 세계적인 갓돈 사료 전문회사인 네덜란드 덴카비트사와 기술제휴로 만들어져 양돈장의 생산성을 높이고 수익을 향상시키는데 혁신적으로 작용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노텍 프로그램’은 포유육성률 95%, 이유후 육성률 96%, 모돈두당연간출하두수 22두, 28일령 체중 8kg, 42일령 체중 15kg, 56일령 체중 23kg를 목표로 엄선된 원료 사용과 면역물질 복합처방, 여기에 덴카비트와 우성의 기술을 접목함으로써 양돈업을 한 차원 발전시킬 것으로 보인다.
밀크세이프, 이노텍 대용유, 이노텍 이유, 이노텍 멀티/스위칭, 이노텍 닥터로 이루어진 이 프로그램의 특징은 이유전후의 효과 있는 관리를 통해 이유 후 성장 정체를 예방하고 꾸준히 증체 할 수 있도록 한 점이다.
100% 모유에 도전하는 액상전용 ‘밀크세이프’는 생후 2주까지 유당분해효소가 많은 자돈에게 대용유를 급여하여 소화율을 높이고 이유후 건식사료 섭취율을 촉진시키는 역할을 한 것이 장점으로 꼽히고 있다.
건식대용유로 이용하는 ‘이노텍 대용유’는 건식사료 습성을 이유 후에도 이어지게 하고 모유에 부족한 영양소를 추가로 공급함으로써 자돈의 고른 성장을 유도하고 있는 것이 제품의 특징이다. ‘이노텍 이유’는 자돈의 이유스트레스를 예방하는 특수 원료 첨가와 자돈생리에 맞춘 영양구성으로 소화율을 향상시키도록 설계된 제품이다.
자돈육성 전문사료인 ‘이노텍 멀티/스위칭’은 생체 이용율이 높은 특수 가공곡물을 사용해 자돈의 성장을 촉진시켜 농가의 경영비를 줄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면역증강, 사료섭취를 촉진하는 ‘이노텍 닥터’는 세계적으로 검증된 면역증가제를 사용해 PMWS와 이유자돈 설사 예방에 탁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돈의 분만후증후군(MMA)과 변비예방에 효과가 큰 것도 장점이다.
김재형 양돈 PM은 “세계적 기술접목으로 탄생된 이노텍 갓돈 프로그램이 양돈장의 질병 예방과 극복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며 “농장의 생산성 향상과 수익을 위해 우성사료가 함께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미경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