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포크' 스마트한 식육문화 선도(2/28)
'선진포크' 스마트한 식육문화 선도(2/28)
  • by 양돈타임스
'선진포크' 스마트한 식육문화 선도

전진대회 열고 우수 대리점 시상
4차산업에 부합한 가치 창출키로

선진 식육유통BU는 최근 서울 잠실 롯데 호텔에서 대리점을 대상으로 ‘2018년 대리점 한마음 전진대회’를 개최했다.
2018년 새해를 맞아 열린 이번 행사는 ‘Always New Sunjin-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SMART 식육문화 선도’를 주제로 대리점과 함께 4차 산업혁명의 시대에 부합하는 Smart한 식육 문화를 함께 만들자는 의미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2017년 선진 식육유통사업 부문 성과에 대한 리뷰 및 2018년 주요 전략 방향 공유, 그리고 지난해 선진과 상생하며 눈부신 성과를 이룬 대리점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다.
이날 우수 대리점에 대한 시상은 선진포크 익산대리점을 포함한 14개 대리점에게 진행됐다. 특히 선진포크 익산대리점은 최우수상과 함께 누적 판매 3천톤 금자탑까지 수상하며 2017년 최고의 영광을 누렸다.
선진 식육유통BU는 지난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포함한 고객 가치 증진 활동으로 월 가공 두수 4만 두를 돌파하며 최고의 실적을 만들었다. 또한 민간 브랜드 최초 14년 연속 소시모 선정 ‘우수축산물 브랜드’ 인증을 받으며 양적 성장뿐만 아니라 품질에 대한 대외적인 인증을 통해 선진포크의 가치를 높였다.
이범권 총괄사장은 “선진은 변화하는 미래 환경 속에 Smart한 식육 문화 선도와 고객가치 증진을 위하여 일선에서 노력하는 선진포크 대리점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약속드린다”고 2018년의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