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베트남, 새해 힘찬 비상(2/8)
선진 베트남, 새해 힘찬 비상(2/8)
  • by 양돈타임스
선진 베트남, 새해 힘찬 비상

차별화된 고객 가치 창출 공유
급변 시장 선제적 대응 선언도

선진의 베트남 사업본부가 사료 대리점 파트너를 대상으로 ‘2018 Dealer Dream Concert’을 진행했다. 지난달 25일에는 하노이에 위치한 ‘Vinh home convention center’에서 베트남 북부지역 행사를 진행하고 29일에는 호찌민 ‘Sheraton Saigon Hotel’에서 남부지역 대상으로 양일간에 걸쳐 개최했다.
각 행사는 선진 베트남 사업본부의 대리점 파트너를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임직원 포함 북부지역 200여 명, 남부지역 350여 명이 참석하며 총 550명이 참석해 성황리에 치러졌다.
행사는 새로운 고객가치를 창출하는 스마트 선진을 향한 동행을 주제로 2017년 선진 베트남 사업본부의 성과 리뷰와 함께 2018년 주요 전략을 공유했다. 또한 함께 노력한 대리점 파트너에 대한 감사의 선물 증정과 축하공연을 비롯한 함께 소통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되며 행사의 의미를 더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이익모 본부장은 “선진 베트남 사업본부는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창출하기 위하여 노력하고 있으며 그 중심에는 함께하는 파트너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선진 파트너와 함께 새롭게 도약할 2018년의 선진 베트남 사업본부를 기대해 달라”고 새로운 한 해의 포부를 밝혔다.
선진 베트남 사업본부는 지난해 2월 하노이 제2공장 기공을 시작으로 급변하는 베트남 사료 시장에 선제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인프라 강화를 추진하고 있다. 선진 베트남 사업본부의 네 번째 공장이 될 하노이 제2공장은 현재 올해 6월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현재 종축개량 및 농장 규모 확대로 사료의 품질에 대한 중요성이 대두되는 베트남 시장의 핵심 기반 시설이 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