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사랑의 김장 나누기(12/14)
선진 사랑의 김장 나누기(12/14)
  • by 양돈타임스
선진 사랑의 김장 나누기

안성시 행사 참가…보쌈도 제공
연말연시 이웃 상생 활동 돌입

연말이 다가오며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온정의 손길이 분주해지고 있는 가운데 선진도 이웃 사랑에 팔을 걷어붙였다. 선진은 최근 안성시 ‘2017 사랑의 공동 김장 담그기 행사’에 임직원 21명이 참가해 약 300여 포기의 김장을 담갔다. 특히 선진은 200㎏ 상당의 자사 브랜드 돼지고기 ‘선진포크’ 보쌈을 무상 제공해 참가자 및 주변 시민들과 나누며 행사장의 활기를 높이고 시민과 함께하는 상생의 의미를 더욱 고취했다.
안성시 ‘사랑의 공동 김장 담그기’는 지난 13년부터 개최되어 올해로 5회째를 맞는 안성시의 대표 이웃사랑 행사다. 올해는 선진을 비롯한 안성시 주재 9개 기업, 15개 지역 단체가 참석하며 성황을 이뤘다. 이날 행사에서는 총 5천 포기의 김장김치가 만들어졌으며 각 읍면동 주민 센터로 분배되어 약 1천500여 호의 소외가정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이번 김장 행사를 시작으로 선진은 본격적인 연말연시 이웃상생활동에 나선다. 특히 축산식품기업으로서의 노하우를 십분 활용해 ‘다문화가정을 위한 쿠킹클래스’ ‘지역 상생을 위한 돼지고기 나눔 행사’ 등 먹거리를 활용한 활동을 진행 및 계획 중이다. 또한 매출 1조의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한 만큼 사회공헌 활동의 규모와 비중을 향후 지속적으로 늘려나갈 예정이다. 행사에 참가했던 문성실 이사는 “기업 미션인 ‘함께 만드는 넉넉한 세상’ 실현을 위해 앞으로도 지역상생 활동에 더욱 매진하는 선진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