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 바이오인티 성공 양돈장 넘버원 파트너(8/18)
팜스코 바이오인티 성공 양돈장 넘버원 파트너(8/18)
  • by 양돈타임스
팜스코 바이오인티 성공 양돈장 넘버원 파트너

협력농가 세미나 열고 노하우 전수
우수 사례 발표 통해 정보 공유도

팜스코 바이오인티는 최근 라마다 플라자 청주호텔에서 자돈 및 비육 협력 농가 경영주 총100여명을 초청해 하반기 사업전략 공유 및 우수농가 시상을 위한 ‘2016 협력농가 경영주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홍종욱 종돈사업부장은 하반기 사업 전략 발표를 통해 팜스진 종돈과 모돈 농장의 사업목표 및 추진방안에 대해, 김승호 비육계열사업부장은 자돈 및 비육농장의 사업목표 및 추진방안에 대해 설명했다.
우수 농가 경영주의 성공사례 발표가 이어졌다. 지연농장(중부비육협력농장) 윤재욱 대표는 차단방역 강화와 출하 선별관리를 통한 1등급 출현율 개선사례를 공유했다. 이어 정진농장(서부비육렵력농장) 정정진 대표는 기본에 충실한 사양관리와 기록관리를 통한 사육회전율 3.25회전 달성사례를 발표했다.
이날 2016년 상반기 사육성적을 토대로 우수농가 시상식도 진행됐다. 상반기 최우수상은 육성률 100%와 1등급 출현율 80%, FCR 2.79의 놀라운 성적을 보인 비육협력 농장인 의성원당의 김충민 대표가 수상했다. 이 밖에도 참석 농가들의 축하 속에 우수상 및 공로상을 수상한 농가 대표들에 대한 시상이 이어졌다. 수상자들은 모두 우수성적을 이루어내기 위해 늘 팜스코 직원들이 함께 노력했다며 감사의 마음과 함께 No.1파트너로서 팜스코와 지속적으로 함께 하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오명호 대표(팜스코바이오인티 계열화사업본부장)는 대한민국 식량산업의 선도자로서 당사의 책임과 역할 및 비전을 제시하며 글로벌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사육성적 향상에 대해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