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성사료 폭염 극복 생산성 제고 대장정(8/4)
우성사료 폭염 극복 생산성 제고 대장정(8/4)
  • by 양돈타임스
우성사료 폭염 극복 생산성 제고 대장정

축종 전문화 스쿨 통해 조직 역량 제고
수준 높은 교육과 서비스 농장에 접목

우성사료가 하절기 축종 전문화 스쿨을 개최해 조직의 역량을 끌어 올리는 한편 하절기 대 고객 서비스 향상에 중점을 두고 활동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다. 전국의 축우와 양돈사료 판매 담당자들이 참석한 이번 교육은 가치판매 성공사례 발표, 축종별 중요 이슈에 대한 교육을 비롯해 특히 하절기 농장점검 시스템 소개 등 여름철 현장에 반드시 필요한 사항에 대한 교육이 진행됐다.
교육을 진행한 김근필 양돈PM은 “자칫 무더위로 느슨해질 수 있는 사양 관리를 강화하기 위해 이번 교육을 마련했으며 수준 높은 내용과 참석자들의 열띤 토론으로 진행된 교육은 하절기 농장 서비스에 바로 접목할 수 있는 내용으로 농장의 생산성 향상에 큰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지난 5월부터 진행된 하절기 농장 서비스 활동 캠페인은 8월까지 4개월간 시행되며 더위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농장의 문제들을 점검, 조치해 고객 농장들이 생산성에 문제없이 보낼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영업조직의 열정 어린 활동은 수많은 성공 스토리를 만들어가고 있다.
이는 우성사료가 올해 초 수립했던 목표, 즉 조직의 전문성을 높여 농가와의 동반성장을 실현하기 위한 노력으로 해석되고 있다. 우성사료는 고객 농장의 성공을 위해 앞으로도 조직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농장의 생산성을 높이는데 주력하는 한편 시장상황에 맞는 제품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