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 ‘열공’으로 무더위 이겨낸다(7/28)
팜스코 ‘열공’으로 무더위 이겨낸다(7/28)
  • by 양돈타임스
팜스코‘열공’으로 무더위 이겨낸다

하절기 수태율 제고 등 현장 실습 강화
양돈 판촉 과장 대상 전문 교육도 진행

팜스코가 폭염을 ‘열공’으로 더 뜨겁게 보내고 있다.
팜스코 바이오인티는 지난 2월부터 지난달까지 4차에 걸쳐 총 인원 44명을 대상으로 현장 관리직원 역량강화를 위한 집체교육을 실시했다. 모돈 농장 교배/분만팀장, 자돈농장 팀장 및 비육계열 관리자에 대해 차수별로 대상자를 다르게 지정, 직무에 맞게 교육 프로그램을 설정해 교육효과를 극대화했다.
교육 내용은 다산성 모돈의 후보돈 관리, 하절기 수태율 향상방안, Sow Caliper를 활용한 체형관리, 이유체중 향상을 위한 분만사 관리, 차단방역의 중요성 등 이었으며 공통 교육으로는 사육단계별 영양관리, 사양관리 및 질병관리 등의 교육이 진행되었다. 또한 분임토의를 통해 각 직군별 현장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도출하고 이를 해결하는 방안과 노하우를 공유했다. 특히 당사 비전과 목표를 공유, 팜스코 바이오인티 구성원으로서의 자부심과 목표달성에 대한 의지를 확고히 다졌다.
이와 함께 팜스코는 지난 13~15일까지 3일간 천안에 위치한 상록리조트에서 판촉과장들을 비롯한 임직원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3차 판촉과장 축종 전문화 과정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에서는 PSY, MSY, WSY 등 주요 지표관리가 필요한 이유와 중요성을 강조하고 농장에서 일어날 수 있는 상황들을 설명하며 이에 따른 대비와 대책을 교육했다. 또한 피그플랜을 사용함으로써 체계적인 농장 컨설팅이 가능하고 농장성적이 향상된 사례를 교육하면서 고객 경영 개선 활동 의지를 고취시켰다.
권천년 사료사업본부장은 “판촉과장이 현장에서 팜스코 매뉴얼을 농장에 접목시키고 컨설팅함으로써 회사가 성장할 수 있다”며 “이에 많은 교육과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