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 하이포크 최고의 브랜드 5년 연속 대상(2/25)
팜스코 하이포크 최고의 브랜드 5년 연속 대상(2/25)
  • by 양돈타임스
팜스코 하이포크 최고의 브랜드 5년 연속 대상
소비자 안전·위생·신선함 높이 평가

팜스코의 대표 돈육 브랜드 ‘하이포크’가 2016 소비자선정 최고의 브랜드 축산식품 부문에서 5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하이포크’의 메인 생산기지인 ‘하이포크’ 음성공장은 대한민국 축산물 안전을 총괄 관장하는 축산물HACCP 인증원의 추천으로 ‘2015년 축산물HACCP 운용 우수작업장’으로 선정되었다. 식육포장처리가공업으로 HACCP 인증을 받은 국내 1천여개 작업장 중 5개의 작업장만이 선정되었는데 이 중에서도 ‘하이포크’ 음성공장은 그 규모면이나 시스템적인 면에서 월등하다는 평가다. 소비자가 육류 브랜드를 선택할 때 최우선으로 고려하는 요소인 ‘위생’의 측면에 완벽히 부합하는 최고의 위생시스템을 인정받았다.
‘하이포크’를 생산하는 팜스코는 사료에서 육종, 가공 및 유통에 이르기까지 국내 최고의 일원화된 생산시스템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최초로 냉장육 브랜드 시대를 열었다. 사육과정부터 철저하게 관리되어 생산되는 ‘하이포크’는 음성공장을 메인으로 전국 물류 거점지역에 생산/물류기지를 구축해 전국 어느 곳이든 최단시간 냉장배송을 원칙으로 신선식품의 생명인 ‘신선함’을 고객의 식탁에 전달한다.

음성공장서 소독시연회
한편 최근 ‘하이포크’ 음성공장에서는 이동필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등이 참석한 가운데 차단방역 소독 시연회가 진행됐다. 이날 이 장관은 대인소독, 차량일반소독, 차량스팀소독, 원료돈 및 사료 운반 차량 세차 등을 직접 시연하고 점검했다. 특히 팜스코가 사료차량에 자체 내장되도록 제작한 세차 시설로 바퀴를 세차하는 모습을 점검하면서 “사료차량의 경우 바퀴에 묻은 흙 등을 통한 구제역 바이러스의 매개체가 되지 않도록 바퀴 세차가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