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 파트너 팜스코와 매일 함께(2/11)
최고 파트너 팜스코와 매일 함께(2/11)
  • by 양돈타임스
최고 파트너 팜스코와 매일 함께

16년 경영목표 및 2020년 비전 발표
소통 성장 도전 No. 1 핵심가치 선정

팜스코가 최근 이틀에 걸쳐 부산 해운대 그랜드 호텔에서 ‘2016 사업전진대회’를 개최했다. ‘No.1 Partner, Everyday with Farmsco(최고의 파트너 팜스코와 매일을 함께)’란 슬로건 아래 열린 이번 행사는 사료사업본부, 신선식품사업본부, 육가공사업본부, 팜스코 바이오인티 등 팜스코 임직원들과 가족들을 초청, 2015년의 사업성과를 분석하고 2016년 사업계획과 전략방안을 공유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2015년 매출액 1조원 달성 축하 세레머니로 시작된 공식행사는 팜스코 가치관 선포식으로 이어졌다. 경영지원실장 정호중 이사는 발표를 통해 “매출액 1조원을 달성하는 등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시점에 가치관을 새로이 정립해 변화하고 성장하는 팜스코를 만들어가고자 한다”고 말했다. 팜스코 가치관은 ‘축산식품 산업을 선도하여 고객의 행복한 삶에 기여한다’ 라는 사명과 ‘No.1 Partner, Everyday with Farmsco(최고의 파트너 팜스코와 매일을 함께)’라는 비전을 담고 있다. 또한 ‘소통, 성장, 도전, No.1’이라는 네 가지 핵심가치와 핵심가치마다 두 가지씩 총 여덟 가지의 행동약속을 만들어 고객에게 최고의 파트너가 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이어서 각 사업본부별 2016년 경영목표 및 2020년 비전에 대한 발표가 진행됐다. 각 본부별로 목표와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구체적인 전략을 발표하고 이어 사업전진대회 참가자 전원에게 쿼터를 수여하며 2016년 목표 달성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정학상 대표이사는 “경제 상황의 어려움, 치열해가는 시장 상황 속에서도 절대 포기하지 않는 의지가 필요하다”며 도전하되 자세를 낮추고 겸손해질 것을 주문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