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 따뜻한 나눔 실천 ‘훈훈’(1/28)
팜스코 따뜻한 나눔 실천 ‘훈훈’(1/28)
  • by 양돈타임스
팜스코 따뜻한 나눔 실천 ‘훈훈’

각 사업장 기부·봉사활동 활발 전개
“사회적 책임 적극 실천해 나갈 것”

팜스코는 연말연시를 맞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지역사회와의 상생에 앞장서고 있다.
최근 팜스코 본사 판교사업장 임직원 40여명이 송파구 장지동 화훼마을을 방문해 독거노인 및 기초생활 수급자에 연탄 3천장을 배달하고 자사제품인 ‘하이포크 슬라이스 순대’를 전달하면서 주민들과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 또한 매월 제품기부와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성남시에 소재한 소망재활원과 정성노인의 집을 찾아 과자동산 만들기 및 미술치료, 식사보조 봉사를 한 후 ‘하이포크 새우젓으로 맛을 낸 비엔나’와 팜스코 전 직원들이 사랑의 저금통에 1년간 모아온 기부금과 200만원 상당의 후원물품을 두 기관에 각각 전달했다.
음성공장은 지난 연말 음성군청을 방문해 관내 저소득 가정을 위한 성금 200만원을 기탁하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과 복지에 관심을 갖고 적극 도울 것을 약속했다.
안성 중부공장은 새해 1월 4일 안성시청을 통해 연말연시 불우한 이웃과 온정을 나누고자 불우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중부공장은 대한민국 축산업의 메카인 안성지역 축산의 대표공장으로서 봉사활동 및 기부활동을 안성시청을 통해 꾸준히 하고 있다. 이보다 먼저 중부영업본부 3사업부 전 구성원이 진천 읍내에 홀로 사는 노인가정 10가구에 연탄 2천장을 전달했다.
정읍공장에서도 새해에 아동양육시설인 정읍 애육원과 지적 장애인 생활시설인 정읍 자애원에 20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전달하며 꾸준히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정학상 대표는 “앞으로도 국민들에게 안전한 먹거리 공급과 건강한 식문화 정착에 앞장서는 축산전문 기업으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적으로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