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소비자 “팜스코 하이포크 좋아요”(11/26)
여성 소비자 “팜스코 하이포크 좋아요”(11/26)
  • by 양돈타임스
여성 소비자 “팜스코 하이포크 좋아요”

돼지고기 부문 12연속 좋은 기업 선정
사육 가공 유통 일원화…안전·맛 입증

팜스코가 여성소비자가 뽑은 좋은 기업 대상 브랜드 돼지고기(하이포크) 부문에서 대상을 12년 연속 수상했다.
팜스코는 새로운 브랜드 가치를 창출하고 건강한 식문화 창조라는 목표 아래 맛뿐만 아니라 소비자의 건강을 책임지는 고객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73년 설립과 함께 완벽한 양돈 수직계열화를 구축하며 국내 축산업의 발전을 선도해왔다. 사료에서 육종, 가공 및 유통에 이르기까지 국내 최고의 일원화된 생산시스템을 바탕으로 ‘하이포크’는 국내 최초로 냉장육 브랜드의 시대를 열며 국내 최고의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하이포크’가 고객의 식탁에 오르기 위해 시작점인 사료사업부터 종돈에서 육성, 비육에 이르는 사육부분과 신선육 생산과 육가공에 이르는 전 과정을 팜스코에서 운영하고 있다.
이 같은 노력의 결과로 업계 최초로 공정거래위원회와 한국소비자원으로부터 CCM(소비자중심경영) 인증, 수년째 재심사에서 우수 기업으로 인증을 이어오고 있다.
하이포크는 음성에 위치한 하이포크 생산공장을 메인으로 전국에 물류 거점 각지에 생산기지를 구축하여 전국 어느 곳이든 최단시간 냉장배송을 원칙으로 신선식품의 생명인 신선함을 고객의 식탁에 전달한다. 최근 하이포크 음성공장은 ‘2015년 축산물HACCP 운용 우수사업장’으로 선정되어 자타공인 최고의 위생시스템을 인정받았다. 팜스코는 건강한 식문화 창조라는 장기적인 목표 아래 내 가족에게 먹일 소중한 먹거리를 준비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