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사료영업 사원 역량 제고(8/7)
선진 사료영업 사원 역량 제고(8/7)
  • by 양돈타임스
선진 사료영업 사원 역량 제고
고객 서비스 강화 위한 워크숍 개최

선진은 최근 이틀에 걸쳐 고객서비스 강화의 일환으로 사료사업부문 영업직 사원을 대상으로 역량 강화 워크숍을 개최했다. 세종시에 위치한 홍익대 국제연수원에서 열린 워크숍에는 선진 사료사업부문의 영업직군 임직원 52명이 참여한 가운데 세일즈 환경 분석 및 마케팅, 고객 가치 제안 등의 다양한 교육이 이루어졌다.
단순 교육뿐만 아니라 팀을 구성해 실제 영업 전략을 공유하고 발표하는 시간을 통해 실질적인 고객 가치 창출의 방안을 함께 연구했다. 영업직군의 임직원은 고객과 직접 소통하며 현장의 목소리를 듣고 고객만족을 이루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하는 회사의 얼굴이다. 선진은 이러한 중요성을 인지하고 영업직군의 다양한 교육을 통해 보다 핵심적인 고객가치 실현을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이날 교육 역시 그 연장선에 있다고 볼 수 있다.
인재개발팀 문웅기 팀장은 “선진은 고객가치 실현을 최우선으로 하며 더불어 현장의 고객접점에 있는 영업직군은 그 중요도가 매우 높다”며 “현장에서 활용 가능한 다양한 교육을 통하여 고객 서비스를 더욱 강화할 예정”이라고 앞으로의 포부를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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