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육종 ‘웰팜포크’ G마크 축산물 우수상(10/22)
다비육종 ‘웰팜포크’ G마크 축산물 우수상(10/22)
  • by 양돈타임스
다비육종‘웰팜포크’ G마크 축산물 우수상

각종 대회서 고품질 명품 돈육 인증
우수한 종돈과 철저한 사양관리 ‘덕’

다비육종의 ‘웰팜포크’가 최근 열린 2013년 G마크 축산물브랜드 시상식에서 우수상을 수상, 그 품질을 입증 받았다. 경기도가 주최하고 농협중앙회가 주관한 G마크 축산물브랜드전은 G마크 인증을 받은 브랜드 중에서도 더욱 차별화 된 품질의 상위 브랜드를 선발해 매년 시상 하고 있다. G마크 인증은 도지사(Governor)가 품질을 보증하고(Guaranteed) 우수하며(Good) 환경 친화적(Green) 농산물이라는 의미로 도내 우수 축산물을 발굴해 도지사가 그 품질을 인증함으로써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우수한 상품을 알리기 위한 제도다.
올해 30주년을 맞은 다비육종의 브랜드육 ‘웰팜포크’는 이번 G마크 축산물 브랜드전 우수상 수상과 더불어 지난해 G마크 축산물브랜드 경진대회 우수상, 제9회 경기도 고품질 축산물 경진대회 최우수상과 제10회 경기도 고품질 축산물 경진대회 우수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다.
또한 우수축산물 브랜드 경진대회에서는 09년 위생안전상, 10년 우수상 그리고 12년 장려상을 수상했고 현재까지 6년 연속으로 우수축산물 브랜드 인증을 받아 고품질 명품 돈육으로서의 위상을 지키고 있다. 이는 다비육종의 우수한 종돈과 생산 농가들이 고품질 규격돈 생산을 위해 철저한 사양관리를 해 온 결과다.
다비육종은 앞으로도 우수한 육종개량과 종자 보급에 힘쓰는 것은 물론 브랜드 농가에서는 우수한 생산성적과 고품질 비육돈을 출하해 국민에게 안전하고 맛있는 돼지고기를 공급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