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 현장 중심 교육 열기 후끈(11/20)
천하제일 현장 중심 교육 열기 후끈(11/20)
  • by 양돈타임스
천하제일 현장 중심 교육 열기 후끈

원료 수입서 생산까지 생생하게 진행
“품질 눈으로 직접 확인해 좋았다”

천하제일사료가 전국 대리점 판매과장 및 일부 대리점 대표 등 50여명을 대상으로 배합사료 원료 수입과 생산 전반에 걸친 현장전문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사료원료에 관한 이해의 폭을 넓혀 영업현장에서 고객과 원활하게 소통할 수 있도록 배합사료 원료의 하역과 이송과정을 직접 확인해보는 현장중심교육으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인천항에 있는 대한벌크터미널을 방문해 배합사료 원료가 수입되는 과정에 대해 듣고 출고되는 모습을 직접 보며 견문을 넓혔다.
또한 수입되는 배합사료의 원부재료를 손으로 만져보는 것은 물론 원재료가 배합사료로 전환되는 모든 과정을 현장에서 보고 습득하는 시간을 가졌다. 천하제일이 철저한 품질관리의 시작으로 인천항에 원료 전문가를 상주시켜 5만톤급의 배에서 원료를 샘플링 하고 이를 분석해 원료수송 및 생산에 반영하는 시스템을 보며 부두원료 검수로부터 관리되는 천하제일만의 품질관리노하우도 직접 확인했다.
참석자들은 교육을 마친 후 “눈으로 직접 보고 느낄 수 있어 좋았다”며 “쉽게 해 볼 수 없는 경험을 했다”고 입을 모았다. 윤하운 총괄사장은 “앞으로 현장교육 대상자를 확대하여 더 많은 임직원들이 값진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독려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