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길사료-팜앤포크 사업 협약(10/23)
카길사료-팜앤포크 사업 협약(10/23)
  • by 양돈타임스
카길사료-팜앤포크 사업 협약

충북 대표하는 돈육 브랜드 육성 다짐
고품질 돈육으로 새로운 가치 창출도

카길사료가 (주)팜앤포크(대표 김태용, 충북 청주시 봉명동)와 충북 지역을 대표하는 돼지고기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 손을 맞잡았다.
최적 영양설계를 자랑하는 카길사료와 고품질 청정 돈육을 유통하는 팜앤포크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서로 장점을 살리고 농가와 상생하는 시너지를 만들어 청주뿐만 아니라 충북 전체를 대표하는 돼지고기 브랜드로 키운다는 의지를 다졌다. 이에 양사는 앞으로 카길사료의 제품과 서비스를 접목한 고품질 돈육생산과 차별화된 브랜딩 서비스를 더해 팜앤포크의 ‘숨포크’ 브랜드를 소비자에게 진정으로 인정받는 브랜드로 만드는데 매진할 계획이다.
우신안 카길 부장은 “향후 대한민국 돈육산업은 농장 생산성을 바탕으로 한 생산 차별화를 통해 균일한 돼지, 건강한 돼지, 가치 있는 돼지를 생산해야 한다. 이를 위해 팜앤포크, 생산농가 그리고 카길사료가 삼위일체가 돼 함께 시너지를 만들고 극대화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김태용 팜앤포크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식을 통해 공급될 고품질 돈육을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소비자에게 전달해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데 매진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나타냈다.
이보균 카길 대표는 “생산농가, 유통업체 그리고 카길사료가 함께 하는 이번 팜앤포크 브랜드 사업은 새로운 패러다임의 시대에 부합하는 새로운 성공모델로 성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