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길 양돈 생산성 제고 동반자(6/14)
카길 양돈 생산성 제고 동반자(6/14)
  • by 양돈타임스
카길 양돈 생산성 제고 동반자

‘양돈스쿨’ 열어 영업사원 집중 교육
무항생제·재입식 대비 신제품 출시

카길사료가 양돈장 생산성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양돈 영업 조직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을 진행했다. 카길은 최근 대전 리베라 호텔에서 양돈 판매부장과 사업소 대표 및 판매과장 50여명을 대상으로 ‘카길 양돈 스쿨’을 열었다. 이번 교육에서는 양돈 시장 상황에 대한 소개와 7월부터 시행되는 사료 내 항생제 첨가 금지에 따른 카길 무항생제 사료 및 프로그램 등 양돈과 관련된 다양한 내용이 다뤄졌다.
신제품과 관련해서 카길 양돈사료는 사료 내 항생제 첨가 금지에 따라 사료 내 신기술을 접목해 제품이 차별화되도록 업그레이드 할 예정이라고 소개했다. 또 농장 질병 진단 서비스 등 다양한 농장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고객과 협력하고 농장 생산성을 위해 매진키로 했다. 특히 이날 카길사료의 다양하고 전문적인 영양 기술 배경과 현장에서의 실험 사례도 함께 발표돼 참석자들에게 사료 품질에 대한 확신을 심어줬다.
이와 함께 무항생제 양돈 사육 실증, 카길 양돈 고객 성공 사례, 효율적인 분뇨처리 방법 및 재입식 프로그램 등 카길 영업 조직이 FMD 이후 보다 다양한 변화가 예상되는 양돈시장에서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내용의 교육이 이어졌다.
김동억 전무는 “카길 양돈사료의 판매량이 지난 3년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고 강조하면서 “최근 국내·외적인 변화 속에서 이 같은 성장 경험은 카길사료의 안정된 영양 기술의 힘과 함께 양돈 시장 재건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