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 양돈 전문 엘리트 적극 육성(6/15)
천하제일 양돈 전문 엘리트 적극 육성(6/15)
  • by 양돈타임스
천하제일 양돈 전문 엘리트 적극 육성

이론 보다 현장 밀착형 교육 실시
맞춤형 서비스로 농장 생산성 제고

“천하제일사료의 농장 맞춤형 전문 서비스 기대하세요”
천하는 최근 중앙연구소에서 지역부장을 대상으로 ‘양돈 엘리트 양성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2개월마다 실시되는 정기 교육과는 별도로 연 2회 진행되는 ‘양돈 엘리트 양성 교육’으로 고객에게 더욱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심도 있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이날 교육에서는 농장에서 실제 발생할 수 있는 여러 상황들을 제시하는 현장중심교육이 이뤄졌다. 특히 농장의 생산성 저하 등 주요 문제점을 찾아 정확한 원인을 분석하고 맞춤 대책을 제안하는 방법에 초점을 맞춰 현장 서비스 능력을 강화토록 했다. 이에 번식돈에서 나타날 수 있는 여러 문제와 여름철 발생할 수 있는 사료섭취량 감소, 지방 저하 등에 대해 그 원인과 대책 등을 심도 있게 다뤘다.
천하제일만의 현장 서비스인 ‘농장 정밀 진단 서비스’를 통해 생산성 향상을 이룬 성공사례도 공유했다. ‘농장 정밀 진단 서비스’는 영양, 사양관리, 질병 등 농장의 시설환경 현 상황을 정확히 파악하고 개선대안을 제시하기 위한 서비스다. 특히 농장 한 곳을 위해 천하제일의 각 분야 전문가들이 총 동원되는 1:1맞춤형 정밀진단 서비스인 만큼 보다 정밀한 진단과 대책을 수립, 농장의 생산성과 수익 향상을 이끌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민승기 양돈PM은 “이번 교육은 현장 밀착형으로 진행해 개별 고객 농장들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서비스를 위한 교육”이라며 “‘무한도전 3,000’을 달성, WSY가 3천kg을 이루는 그날까지 꾸준히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