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제이 사료 먹고 우수 브랜드 선정(12/22)
씨제이 사료 먹고 우수 브랜드 선정(12/22)
  • by 양돈타임스
씨제이 사료 먹고 우수 브랜드 선정

관리 도축 가공 배송 전단계 직접 관리
“차별화된 솔루션과 고품질 사료 공급”

씨제이사료를 사용하고 있는 돼지고기 브랜드 업체들이 우수 돈육 브랜드로 선정되면서 씨제이사료의 능력이 입증되고 있다.
씨제이 돈육 브랜드인 ‘CJ프레시안포크’와 씨제이 고객 브랜드인 백두대간 포크, 인삼포크, 치악산 금돈이 2010년도 우수 돼지고기 브랜드에 선정됐다. CJ프레시안 포크는 사료부터 농장관리, 도축·가공, 배송 전 단계를 씨제이가 직접 관리하며 항생제 잔류검사를 비롯해 생산 완료된 돈육에 대해서는 매일 미생물 분석을 실시하는 등 위생과 안전성은 국내 최고라 할 수 있다. 백두대간 포크는 규모화된 농장에서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통해 생산되고 있으며 콜드체인 시스템을 통해 안전하게 운송돼 소비자들에게 신선함을 그대로 전달하고 있다.
또한 인삼포크는 회원농가에서만 선별적으로 사육, 출하된 돼지로 만들어지고 있으며 특히 건강에 좋은 셀레늄, 비타민E 등이 첨가된 인삼배합사료를 급여, 고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치악산 금돈은 씨제이의 특화된 비육후기 사료 급여를 통해 마블링 지수 3이상, 1등급 이상을 가진 돼지만 도축해 소비자들에게 최상의 돼지고기를 공급하고 있다. 씨제이는 앞으로도 이들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차별화된 솔루션과 고품질 사료를 계속 공급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