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제이 돈육 브랜드 ‘일등공신’(11/17)
씨제이 돈육 브랜드 ‘일등공신’(11/17)
  • by 양돈타임스
씨제이 돈육 브랜드 ‘일등공신’

‘백두포크’ ‘인삼포크’ 수상 기여
“고객과 함께 상생 위한 노력” 밝혀

씨제이사료는 역시 우수 돼지고기 브랜드 수상에 일등공신이었다. 최근 ‘09년 축산물 브랜드 경진대회’에서 씨제이사료 고객인 백두대간 포크(강원창영농조합)와 인삼포크 진생원(도원진생원영농조합)가 각각 장려상과 고품질상을 수상한 것이다. 특히 백두대간 포크는 지난해 고품질상에 이어 올해 장려상을 받으며 2년 연속 우수 브랜드의 저력을 드높였다.
씨제이와 함께 2년속 경진대회에서 수상한 백두대간 포크는 맑은 공기와 깨끗한 물, 푸른 초원이 어우러진 강원도 청정지역에서 체계화된 사양관리 프로그램으로 돼지를 키우고 있다. 또한 해썹 공정을 통해 돼지고기를 위생적으로 가공하고 Cold Chain System(저온유통시스템)으로 안전하게 운송, 소비자들에게 고품질 돈육의 참맛을 그대로 전해주고 있다. 백두대간 포크를 지원하고 있는 김태균 부장은 “그동안 최고 경영자 과정 양돈대학 운영, 매월 정기 모임, 이유자돈 콘테스트, 임신진단 서비스, 농장질병 컨트롤 등이 우수한 돼지고기 생산에 큰 도움을 준 것 같다. 앞으로도 백두대간 포크가 삼성도 넘볼 수 없는 최고의 브랜드 파워를 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삼포크는 국내 대표 건강식품인 인삼뿐만 아니라 우리 몸의 필수 요소인 셀레늄, 비타민E 등이 첨가된 명실상부한 ‘웰빙’ 포크로 고품질상을 수상, 그 품질을 인정받았다. 김종호 지구부장은 “월등한 품질로 고객의 마음을 훔치는 브랜드로 진화코자 차별화된 노력을 기울여왔다. 앞으로도 인삼포크가 국내를 넘어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토록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선강 양돈PM은 “씨제이는 고객 브랜드 경영체와 함께 상생, 더 나은 발전을 위한 노력을 지속 경주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