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제이 ‘크린 피드빈 캠페인’ 실시(6/2)
씨제이 ‘크린 피드빈 캠페인’ 실시(6/2)
  • by 양돈타임스
씨제이 ‘크린 피드빈 캠페인’ 실시

곰팡이 세균 없애 안전한 사료 공급
‘행복한 여름나기’로 생산성 일조

금년 여름은 작년보다 더 무더울 것이라는 전망에 양돈농가들의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이러한 농가들의 걱정을 덜어 주기 위해 씨제이가 나섰다.
씨제이사료는 지난달 1일부터 고객 농가를 대상으로 ‘크린 피드빈 캠페인’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돼지 사양관리에 있어 안전하고 깨끗한 사료를 급여하는 것은 가장 기본적인 것이면서도 가장 중요한 부분이다. 그러나 무더운 여름철에는 각종 곰팡이와 세균으로 인해 사료와 급이기 등이 오염돼 많은 양돈농가들이 피해를 보고 있다.
더군다나 안전한 사료 공급을 위해서는 피드빈과 급여라인의 주기적인 청소, 급이기 세척, 적절한 사료 보관 등 해야 할 일들이 많지만 농가에서 이 모든 부분을 실행에 옮기는 것은 현실상 어려운 점이 많다.
이에 씨제이가 이번 캠페인을 통해 △피드빈 청소 △피드빈 개폐기 끈 교화 △피드빈 제품명 스티커 부착 등으로 농가들의 어려움을 덜어주고 있다. 이번 업무를 담당한 김종한 사업부장은 “‘크린 피드빈 캠패인 서비스’는 씨제이만의 차별화된 고객만족 활동으로 이 서비스를 받은 고객들로부터 격려의 전화가 갈수록 늘고 있어 뿌듯하다”며 “고객 감동을 지속 실천하는 씨제이 문화를 계승, 발전시켜 나가는데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올 여름 씨제이가 있어 양돈농가들의 여름나기는 행복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씨제이는 그밖에도 ‘환절기 크리닝 서비스’와 ‘10! 10! 10! 캠페인’ 등 차별화된 솔루션으로 고객들에게 최초의, 최고의, 차별화된 ‘only one’ 가치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