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제이 ‘환절기 크리닝 서비스’ 실시(3/24)
씨제이 ‘환절기 크리닝 서비스’ 실시(3/24)
  • by 양돈타임스
씨제이 ‘환절기 크리닝 서비스’ 실시
사료 품질 더 깐깐하고 엄격하게 관리

생산성 제고 위해 컨설팅 교육 실시도씨제이 사료BU는 환절기 질병 예방을 위해 이번 달부터 고객 농가를 대상으로 ‘환절기 크리닝 서비스’를 실시한다. 이번 서비스는 추운 겨울이 지나고 환절기가 시작되면서 약해진 돼지 체력을 보강하고 봄에 다발적으로 발생하는 소모성질환을 예방코자 진행된다.
씨제이는 이번 서비스 기간 동안 평소 깐깐했던 품질관리를 더욱 엄격히 적용, 안전한 원료 및 품질 그리고 생산효율을 극대화 시키는 배합비 운영과 제품생산을 위해 만전을 기할 방침이다.
김선강 양돈PM은 “씨제이 고객 농가의 돼지는 크리닝 제재 및 영양소 보강을 통해 스트레스 저항능력 강화 및 면역력 증강에 따른 생산성 개선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 있게 말했다.
씨제이는 이와 함께 영업사원들의 양돈 컨설팅 능력을 제고키 위해 교육과정을 개설하고 농가들의 생산성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씨제이는 이를 통해 양돈사양가들이 현장에 실제로 접목할 수 있게 실질적인 사양관리부터 농장경영의 수익 향상 방향까지 제시하고 있다.
김 PM은 “현재 씨제이 영업사원들의 컨설팅 능력은 사양가들이 먼저 찾을 정도로 월등하지만 급변하는 양돈환경에 맞춰 최신 정보를 습득하고 실용적인 주제에 대한 재교육만이 고객 만족이라는 것을 알 수 있어 이번 교육을 실시케 됐다”며 앞으로도 영업사원들의 역량 개발을 적극 지원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교육에 참여한 이들은 “씨제이 양돈 교육 프로그램은 씨제이만의 강점이자 경쟁력”이라며 “양돈농가에게 수익과 보람을 줄 수 있도록 최선의 현장 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