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사료 하반기 목표 달성 다짐(8/1)
대한사료 하반기 목표 달성 다짐(8/1)
  • by 양돈타임스
대한사료 하반기 목표 달성 다짐

브랜드 마케팅 확대 위해 유통팀 신설도

대한사료는 최근 천안상록리조트에서 영업 전략회의를 갖고 하반기 목표 달성을 위한 의지를 다졌다.
이날 회의는 전 영업 인력이 참석한 가운데 각 축종별 영업활동과 성공사례를 발표하는 등 상반기를 결산하는 동시에 하반기 목표 달성을 위한 실천의지를 공유했다. 특히 FTA와 사료 원료 가격 인상 등 사료 시장 변화에 대처하기 위한 전략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이를 통해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영업 활동을 전개할 것을 결의했다.
대한사료는 또 유통팀을 신설, 가공 및 유통까지 연계한 브랜드 연대 마케팅을 확대 실시키로 했다. 현재 주거래 고객 위주로 브랜드 연대 마케팅을 전국적으로 확대, FTA 대비 농가 경쟁력 제고에 앞장선다는 계획이다.
이중길 부사장은 인사말을 통해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다양한 시각과 사고로 철저하게 시장을 분석하고 준비해야한다”며 “이를 통해 FTA 대비 농가, 회사, 자신의 경쟁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영업”으로 변화할 것으로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