英 가성비 초점 돈육 캠페인 시작
英 가성비 초점 돈육 캠페인 시작
생활비 급등한 최근 경제 반영
저렴한 돈육 부위와 요리법 소개
  • by 임정은

영국에서 최근 가성비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돼지고기 마케팅 캠페인이 시작됐다. 영국에서는 최근 치솟는 물가에 생활고 해결을 요구하는 시위가 벌어지기도 했다.

최근 영국 농업원예개발위원회(AHDB)는 점차 저렴한 식사에 대한 소비자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가을 돼지고기 마케팅 캠페인의 새로운 메시지를 이 같이 설정했다고 설명했다.

새 캠페인은 가족들과 더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게 돼지고기를 즐길 수 있는 요리법 등을 소개하고 있다. 현재 치솟는 생활비로 고기 소비를 줄여야 하는 소비자들을 겨냥한 것이다.

특히 소매업체들과 협력해 저렴하게 돼지고기를 즐길 수 있는 요리법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QR 코드를 돼지고기 포장에 부착토록 했다.

예를 들어 새로운 캠페인은 4인 가족이 5파운드 미만으로 저녁을 해결할 수 있는 요리법을 비롯해 1인당 1파운드 미만의 돼지고기 부위들과 그 요리법을 소개하는 등 돼지고기를 보다 경제적이면서도 맛있게 활용할 수 있는 방안들을 제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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