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한돈인 한돈 미래 주역 선언
청년 한돈인 한돈 미래 주역 선언
한돈협 미래청년분과위원회 발족
위원장에 한동윤 경북 대표 선출
한돈 경쟁력 강화 적극 매진키로
  • by 김현구

청년 한돈인의 대표 조직, 한돈협회 미래청년분과위원회가 본격 출범하고, 본격 활동에 나섰다.

한돈협회는 지난 5일 미래청년분과위원회 1차 회의를 개최하고 임원 선출과 향후 위원회 활동방향에 대한 의견을 나눴다. 이날 각도별 회의에서 선출된 10명의 도별 청년대표들은 미래청년분과위원회를 이끌어갈 위원장으로 한동윤 대표(경북)를 위원장으로 선출했다. 앞으로 미래청년분과위원장은 협회 이사회 당연직 이사로도 활동하게 된다.

한동윤 위원장은 “새롭게 출발하는 청년한돈인 조직을 재정비해 청년한돈인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정책 개발과 협회 활동에도 적극 참여해 보다 다양하고 역동적인 한돈산업으로 나아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도별 대표자들은 앞으로 미래 한돈산업을 이끌어갈 미래 청년들의 육성과 경쟁력 강화를 위한 방안들을 함께 모색하는 한편 지역별로도 각종 협회 활동에 적극 참여해 청년 한돈인들이 한돈산업의 구성원으로서 자리매김하도록 다양한 프로그램과 역할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를 뒷받침하기 위해 오는 10월에는 전국단위의 미래청년한돈인 조직 발대식을 개최하고, 세미나 등 한돈경쟁력 강화를 위한 활동을 공식적으로 전개해 나가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