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사료, 영상 콘텐츠로 소통 활짝
천하제일사료, 영상 콘텐츠로 소통 활짝
유튜브 업로드 지속, 다양한 정보 제공
MSY 30.6두 노하우 공개에 반응 폭발적
  • by 양돈타임스

천하제일사료(대표 권천년)가 올 상반기에도 다양한 축종별 영상 콘텐츠를 업로드하며 많은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을 이어갔다. 천하제일사료는 지난해 8월부터 유튜브 활동에 본격적으로 나서며 고객들과의 활발한 소통에 적극 앞장서왔다.

천하제일사료는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인스타그램 및 네이버 블로그 등을 바탕으로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꾸준히 이어왔는데 코로나19 장기화 속에서 유튜브 활동에 대한 고객 수요가 높아진다는 사실을 적극 수용해 유튜브 채널 시작을 본격적으로 알렸다.

특히 상반기에는 총 8건의 영상을 업로드하며 축종별 다양한 정보를 풍부하게 제공, 많은 농가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 중 양돈 관련 연상은 PSY 32.3두 MSY 30.6두를 자랑하는 비흥농장의 우수한 성적 뒤에 숨겨진 노하우를 공개(3월 31일 업로드)했다. 이에 많은 양돈농가들이 댓글을 통해 관심을 보이며 활발한 소통의 장을 이끌고 있다.

권천년 사장은 “천하제일사료는 코로나19로 인한 활동의 제약에 굴하지 않고 고객들과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가며 활발한 소통의 장을 형성해 고객 가치 창조에 대한 이야기를 적극적으로 써 내려가고 공유 및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며 “2022년엔 유튜브 활성화 외에도 카카오톡 채널을 공식적으로 오픈하며 유튜브 업로드를 포함한 다양한 소식을 신속 정확하게 알리는 데 앞장서고 있다. 앞으로도 고객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데에 열정적으로 임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천하제일사료 공식 유튜브 채널은 ‘천하제일사료’를 검색하면 쉽게 접할 수 있으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