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사료, 홈페이지 이용 편의성 대폭 강화
천하제일사료, 홈페이지 이용 편의성 대폭 강화
고객과의 활발한 소통 기대
반응형 웹기술로 화면 최적화
  • by 양돈타임스

천하제일사료가 고객 사용 편의성을 강화하고자 공식 홈페이지(바로가기)를 리뉴얼했다. 11일 공개된 새로운 홈페이지는 직관적이고 편리한 체계를 갖추어 고객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비대면 커뮤니케이션으로 활발히 소통할 수 있는데 중점을 뒀다. 이번 홈페이지 개편으로 고객은 보다 편리하게 천하제일사료의 제품과 서비스를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를 확인할 수 있게 됐다.

특히 리뉴얼을 통해 반응형 웹기술을 적용, 어떠한 기기로 접속하더라도 이에 맞게 최적화된 화면을 지원한다. 또한 메인 화면에서 전 축종 리플렛을 확인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함에 따라 사용자의 효율적인 활용을 우선시하는 고객 배려 정신을 홈페이지에 담아내고자 했다. 더불어 홈페이지를 통해 천하제일사료의 내부 문화를 담고 있는 사보 ‘으뜸가족’, 고객 가치 창조를 만들어가는 천하제일사료의 고객 우수 실증 이야기 등을 확인할 수 있다.

권천년 사장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비대면 커뮤니케이션의 활성화는 기업의 필수 과제다. 이에 천하제일사료 역시 공식 홈페이지의 역할을 강화해 고객과의 적극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이어가고자 한다”고 리뉴얼 진행 계기를 설명했다. 이어 “앞으로도 천하제일사료는 고객 곁에서 늘 항상 함께 하고픈 회사로서 그 역할을 다하고자 고객 가치 창조를 이끄는 제품과 서비스를 만들어 갈 것이다. 이때 홈페이지를 통해 온택트 문화를 선도하며 고객과 함께 활발한 소통의 장을 꾸려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