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크빌포도먹은 돼지’ 소비자 평가 최고
‘포크빌포도먹은 돼지’ 소비자 평가 최고
한돈 부문 4연 연속 선정
회원농가 철저 관리 성과
  • by 양돈타임스
대전충남양돈농협이 브랜드 '포크빌 포도먹은돼지는'는 ‘2021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KCAB)’로 4년 연속 선정됐다.
대전충남양돈농협이 브랜드 '포크빌 포도먹은돼지는'는 ‘2021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KCAB)’로 4년 연속 선정됐다.

대전충남양돈농협 ‘포크빌포도먹은돼지’가 한돈을 대표하는 막강한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최근 동아일보가 주최하는 ‘2021 한국소비자평가 최고의 브랜드(KCAB)’로 4년 연속 선정된데 이어 중앙일보‧중앙SUNDAY가 주최한 ‘대한민국 창조경영 2021’ 창조 브랜드에도 이름을 올렸다.

‘포크빌포도먹은돼지’는 건강과 맛을 강조한 브랜드명으로 대전충남양돈농협이 지향하는 최고의 가치를 내포하고 있다. 연이어 한돈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된 것은 바로 그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한 결과인 셈이다. 농협중앙회 우수 종돈으로 종돈을 통일하고 40여 브랜드 회원농가들이 철저한 사양관리를 통해 생산하고 있으며 생산부터 판매까지 통합 해썹 인증으로 관리되고 있다.

또 포도 발효물질이 첨가된 사료를 통해 차별화하고 친환경/무항생제 돼지고기를 공급함으로써 한돈을 넘어 국내 축산물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지난해 충남 최대 규모 축산물 유통센터가 완공, 가동됨에 따라 농장부터 가공, 판매까지 직접 운영 관리를 통해 보다 믿을 수 있고 정직한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대전충남양돈농협 관계자는 “포크빌은 농장에서 식탁까지 고객의 행복을 추구하고 안전‧청결‧품질을 지향하는 한돈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앞으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