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 내부교육 '알차고 새롭게' 진행
천하제일, 내부교육 '알차고 새롭게' 진행
'세일즈 리더십'으로 새단장
온라인으로 화상 회의 개최
다양한 논의와 경험 공유
  • by 양돈타임스

천하제일사료의 내부 교육세미나가 시대 흐름에 발맞춰 형식은 새롭게, 내용은 더욱 알차게 새출발했다.

천하제일사료는 최근 세일즈 리더십 과정을 온라인 화상회의로 개최했다. ‘세일즈 리더십 과정’은 변화하는 시대 흐름에 맞춰 변경된 천하제일사료의 주기적인 내부 교육 세미나의 새로운 이름이다.

천하제일은 그동안 정기적인 교육을 통해 영업 판매 조직의 전문성을 강화하고 고객 성공을 만들어 나가고자 다방면에서 풍부한 교육 콘텐츠를 제공하며 현장과 활발히 소통해 왔다. 그리고 새해를 맞아 이름을 새롭게 변경하는 동시에 기존 내부 교육 세미나가 가진 장점을 유지 및 강화키로 했다.

이 같은 노력으로 새롭게 출발한 세일즈 리더십 과정은 고객 성공을 위해 전진하는 천하제일의 정체성에 걸맞게 축종별 새로운 지식과 정보 전달의 장이자 현장에서 배우고 느낀 경험과 우수 사례를 공유하는 자리로 진행됐다. 고객 서비스를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논의와 경험을 나누며 고객 성공의 가장 든든한 파트너로서 천하제일의 자리를 더욱 굳건히 지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천하제일은 13년부터 해외 사업부와의 미팅을 목적으로 내부 화상회의 시스템을 미리 구비했다. 화상회의로의 전환은 천하제일 임직원은 물론 고객의 안전을 고려한 결정이었으며 변화하는 4차 산업시대에 걸맞는 천하제일 경영활동의 일환이다. 때문에 임직원 모두 시행착오 없이 일찍 화상회의 시스템 적응을 마쳐 코로나 19 상황으로 인한 업무 변화에 성공적으로 적응,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화상회의로 활발한 소통을 이어갈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