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은 '한돈 선물의 달'
3월은 '한돈 선물의 달'
한돈협회 ‘한돈 선물하기 릴레이 캠페인’ 전개
  • by 김현구
(좌) 하태식 한돈협회장 (우) 손종서 부회장
(좌) 하태식 한돈협회장 (우) 손종서 부회장

한돈협회가 3월 한달간 ‘한돈 선물(기부)하기 릴레이 캠페인’을 통해 한돈 소비를 진작키로 했다.

협회가 추진하는 이번 캠페인은 한돈 선물하기 문화를 확산시켜 돈가 하락으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한돈 농가들에게 힘을 보태고, 코로나19로 힘든 시간을 지나고 있는 대한민국 국민들의 뒷심을 응원하기 위한 취지다.

이번 릴레이 캠페인은 한돈으로 마음을 전하고 싶은 고마운 사람에게 선물을 하고 이 릴레이를 이어갈 사람을 3명을 지명하며한돈 소비를 촉진하는 선순환 구조다. 한돈협회 하태식 회장 및 손종서, 정태홍, 김정우, 이기홍, 오재곤 부회장 등의 임원단을 시작으로 지역 별 지부장을 거쳐 한돈 농가들까지 순차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

하태식 대한한돈협회 위원장은 “한돈 농가들이 처한 어려운 상황에 절실히 공감, 적극적인 한돈 소비 촉진 활동을 유도하기 위해 이번 릴레이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다가오는 삼겹살 데이에는 주변 소중한 사람들에게 한돈을 선물하며 마음을 전하고, 한돈 농가들에게도 힘을 주는 뜻 깊은 경험을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협회는 캠페인의 활성화를 위해 120여개 전국 지부에 적극 동참을 당부했다. 원활한 캠페인 전개를 위해 전국 지부별 회원을 대상으로 금액을 일괄 거출 후 한돈몰, 지역 농축협, 한돈 인증 판매장 등에서 공동 구매 후 선물 보낼 곳에 일괄 발송 추진을 당부했다.

(좌) 이기홍 부회장 (우) 정태홍 부회장
(좌) 이기홍 부회장 (우) 정태홍 부회장
(좌)김정우 부회장 (우) 오재곤 부회장
(좌)김정우 부회장 (우) 오재곤 부회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