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육점 1001곳과 연계, 소비 마케팅
정육점 1001곳과 연계, 소비 마케팅
관리위 10~11월 두달간 실시
한돈 다릿살 소비 기여 기대
  • by 김현구

한돈자조금이 대형마트 홍보에서 벗어나 동네 정육점과 연계한 소비 촉진 마케팅을 전개한다.

관리위는 10월 한돈데이 기간을 기념해 전국 한돈 취급 정육점 1,001곳에 인증샷 포스터와 한돈 비밀 레그시피리플렛을 배포하며 한돈 다릿살 소비촉진에 나섰다.

한돈자조금은 매년 야외 축제를 개최했던 101일 한돈데이 축제가 코로나19로 취소된 가운데, 많은 소비자와의 소통 접점이 줄어든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해당 이벤트를 1130일까지 두 달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육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한돈 비밀 레그시피리플렛은 백종원 한돈 홍보대사의 뒷다릿살 레시피 4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돈을 위해 직접 개발한 레시피가 포함되어 있다. 각 매장당 100개 한정 수량으로 해당 매장을 찾아 한돈 다릿살을 구매하는 고객에 한해 받아볼 수 있다. 또 매달 이벤트 참여가 가장 많은 정육점 5곳에 50만 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여 각지의 한돈 판매 정육점 소상공인에게 힘을 북돋아 줄 예정이다.

한돈자조금 관계자는 소비자가 한돈을 가장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는 접점인 정육점에 재미있는 콘텐츠를 제공해보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새롭게 한돈 홍보대사로 위촉된 백종원 대표의 특별한 레시피로 한돈 다릿살에 대한 관심이 더욱더 깊어졌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