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돈육 요리와 세계여행 제안
美 돈육 요리와 세계여행 제안
소비자 코로나 피로감 공략
각국 요리 소개로 소비 독려
  • by 임정은

미국 양돈업계가 코로나 19 장기화 국면을 돼지고기 소비 촉진에 활용할 새로운 마케팅 전략을 가지고 나왔다.

미국 돼지고기 자조금협회는 최근 ‘Real Pork(리얼 포크)’라는 명칭으로 돼지고기에 대한 새로운 마스터 브랜드 전략을 선보였다. 이는 코로나 사태 이후 소비자들이 여행이나 외식이 자유롭지 못한 상황에서 이전보다 집에서 더 많은 시간을 요리에 할애하고 있다는 점에 착안한 전략이다. 즉 식사 준비에 지쳐가고 새로운 경험과 여행에 목말라 하고 있다는 점을 공략한 것이다.

자조금은 세계 각국의 다양한 돼지고기 요리들을 소개하며 이를 통해 가상 여행을 떠날 수 있다고 강조하고 있다. 돼지고기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단백질 식품인 만큼 각 나라마다 특색 있는 돼지고기 요리들이 있고 이를 집에서 즐기는 것을 통해 현지의 맛을 경험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이에 아시아, 지중해 국가 등 이국적인 돼지고기 활용 요리들을 소개하는 한편 세계적인 요리사나 SNS 인플루언서 등을 활용해 색다른 돼지고기 요리를 제안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기로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