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한돈, 온라인 판매 ‘강자 등극’
도드람한돈, 온라인 판매 ‘강자 등극’
생산서 판매까지 직접 관리
콜드 시스템으로 신선도 유지
  • by 양돈타임스

도드람양돈농협이 신선한 도드람 한돈 및 각종 간편식을 바탕으로 온라인 축산물 유통의 강자로 자리 잡고 있다.

최근 축산업계는 신선한 축산물을 찾는 온라인 소비자를 잡기 위해 다양한 특장점을 내세우며 자체 온라인 쇼핑몰을 확대하는 추세다. 대표적으로 한돈 전문 브랜드 도드람은 ‘신선한 식탁을 즐기다’라는 캐치프라이즈를 내세우며, 온라인 축산물 유통의 새로운 기준점을 제시하고 있다.

돼지가 먹는 사료부터 생산, 도축, 가공, 포장, 판매까지 직접 관리하여 신선한 육류를 가정에서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도드람의 강점이다. 철저한 관리를 통해 키운 돼지를 소비자한테 전달하기까지 최소 4일이면 충분하다. 특히 돼지고기가 가장 맛있는 온도를 유지할 수 있는 도드람만의 ‘15-2-5 콜드체인’ 시스템을 구축하여 가정에서도 신선한 돼지고기를 맛 볼 수 있다. 도드람은 온라인몰 고객 유치를 위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 진행 및 특수부위 등 소비자가 원하는 돼지고기 품목을 확대하고 있다.

도드람 관계자는 “농장부터 전 과정 HACCP인증 식품 안전 시스템을 구축하여 소비자가 특정 상황에 구애 받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신선한 돼지고기를 식탁에 올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말하며, “온라인 몰 구매자가 증가하면서 마트에서 쉽게 찾아볼 수 없는 특수부위나 100% 도드람한돈으로 만든 HMR 등 소비자가 원하는 제품군을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