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성사료, 새해도 고객과 함께 성장 결의
우성사료, 새해도 고객과 함께 성장 결의
작년 전년 대비 120% 초과 달성
50년 저력으로 더 큰 미래 준비
  • by 양돈타임스

우성사료가 최근 사업전진대회 개최를 통해 올해 고객과 동반성장해 나가겠다고 새해 포부를 밝혔다.

우성사료는 지난 10일 대구 호텔인터불고에서 전국의 대리점 사장단과 영업 조직이 참석한 가운데 ‘브라보 2020 우리의 찬란한 미래를 위하여’라는 슬로건으로 ‘2020 우성사료 사업전진대회’를 실시했다.

이날 우성을 이끌고 있는 한재규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지난 한 해 미‧중 무역전쟁 속에 세계정세가 한 치 앞도 예상할 수 없는 불안한 모습 속에서 불안정한 환율과 지속적인 환율급등 및 곡물 시세 상승으로 인한 가격 인상 요인이 발생해 사료산업은 더욱 더 어려웠다”며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성의 대리점과 영업조직이 한마음 한뜻이 되어 노력한 결과, 전년 대비 약 120%의 물량 신장은 50년 역사의 우성의 강한 저력을 증명한 한해로 올해는 영업 경쟁력을 더욱 높여 고객과 동반성장하기 위한 더 큰 미래를 준비하는 한 해가 될 것”이라고 새해 포부를 밝혔다.

이를 위해 올해 우성은 새로운 경영 환경을 조성하고 대대적인 조직개편을 단행했다. 특히 내부조직을 효율적으로 개편하고 마케팅과 영업을 강화하였으며, 각 조직의 의사결정 구조를 단순화함으로써 고객과 시장의 요구에 신속하게 반응하는 체계를 구축했다. 고객 중심, 품질 중심, 영업 중심으로 모든 조직이 작동하도록 조직 정비를 통해 새해 우성은 영업경쟁력을 높여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