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 광고 이미지서 ‘먹방’으로
한돈 광고 이미지서 ‘먹방’으로
이영자 대사 홍보 활동 기대
  • by 김현구

한돈 소비 촉진을 위해 TV 광고도 한돈 이미지 광고에서 먹는 광고로 변화됐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한돈 소비촉진을 위한 하반기 신규 광고를 제작, 이번 광고는 ‘먹교수’라는 타이틀로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이영자씨가 모델로 출연해 ‘먹방’을 선보였다.

특히 1분 분량의 디지털 광고에서는 “잠이 안 올 때도 한돈, 기분 좋을 때도 한돈, 우울할 때도 한돈” 등 이영자 특유의 위트를 가미한 애드립을 통해 신선하고 맛있는 우리돼지 한돈을 익살스럽게 표현했다.

하태식 위원장은 “홍보대사인 이영자씨가 우리돼지 한돈을 맛깔스럽게 잘 표현해줬다.”며 “오감을 만족하는 이번 광고가 소비자로부터 한돈이 더욱 사랑받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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